L.pay 소식 및 이벤트
O2O는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
김피플
2016. 10. 17. 00:40
성공하는 O2O를 위한 비즈니스 전략서!
『O2O는 어떻게 비즈니스가 되는가』는 O2O의 개념부터 비즈니스 케이스분석, 온오프라인 전략, 사업 아이템, 나아가 미래전망을 분석한 책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경계가 흐려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사업영역은 현재 융합형 사업모델이 많아지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융합이 바로 'O2O'의 영역이다. 책은 O2O가 만드는 새로운 세상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알아본다.
최근 카카오톡이나 배달의 민족이 대리운전이나 음식배달과 같은 오프라인 사업에 진출하면서 여러 가지 화제를 낳고 있다. 또한, 신세계 이마트와 같은 전통적 오프라인 기업이 'SSG'라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있다.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하는 거대한 시장에서 우리가 어떤 기회를 잡고 대응을 해야 할지에 대해 책은 다양한 사례와 데이터, 전문가의 견해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