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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oid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4.x 아이폰 OS 7.1보다 두 배 이상 안정적이다

by 김피플 2014. 3. 29.




이 안드로이드 crashy 엉망이고, 아이폰 OS는 아주 안정되어있다 느린 스테레오 타입이지만, 새로운 번호는 완전히 머리에 그 아이디어를 플립. 우리는 아이폰 OS 7.1입니다 Crittercism에서 최근 들어 가장 안정적인 버전 최신의 iOS,하지만 실제로이 회사는 안드로이드 번호를 발표했다고 이제 모든 위대한 보이지 않는다.


이 연구는 10 억 이상의 모바일 사용자들로부터 실시간으로 초당 30,000 이상의 요청을 처리 Crittercism에 의해 이루어졌다. 이 연구는 계정의 복잡성 (하드웨어 X의 OS 버전 X 캐리어), 응용 프로그램의 응답 성 및 응용 프로그램의 가동 시간에했다. 그것은 아이폰 OS 6 시간의 2.5 % 추락 것을 발견, 아이폰 OS 7은 2.1 %의 충돌 속도와 더 나은 얻고, 아이폰 OS 7.1은 1.6 %로 가장 안정적이다. 하지만, 안드로이드는 1.7 %의 충돌 속도에서 진저 브레드 (2.3)으로 훨씬 더 안정 전반적으로, 그리고 4.0 이상 모든 버전은 안드로이드 4로 두 배 이상 7.1 충돌이 더 많은 아이폰 OS를 의미, 단지 0.7 %의 충돌 속도를했다 . X 버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OS 둘 다 전화가 정제보다 더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이 연구는 많은 개발자가 여전히 제대로 정제에 사용하기 위해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하지 않은, 그리고 그 충돌의 가격을 낮출 것이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와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말한다. 장치의 측면에서, 삼성은 안드로이드 생태계에서 모두 휴대폰 및 정제를위한 가장 낮은 충돌 속도를했다. 그리고, 놀랍게도, 아이폰 5 아이폰 5 초 (2 %)보다 낮은 충돌 속도 (1.7 %)을했다. 

이 연구는 사실은 꽤 인상적입니다. 그것은 애플 리케이션에 호출 얼마나 많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보이는, 캐나다, 일본, 미국에있는 사용자 인치 모든 요소는 짧은이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하는 통화 및 그 클라우드 서비스의 오류 비율에 대한 대기 시간 대기 시간, 및 Google 웹 로그 분석은 0.1 %로 가장 낮은 에러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교를 위해, 유튜브, 트위터는 1.2 %의 오류율을했고 페이스 북은 2.5 %의 오류 속도 클록. 아마 가장 놀라운 발견은 이러한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다운 타임은 높은 비용을 전달하기 때문에 전자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이 가장 가능성이있는 반면 게임과 "그래픽 집약적 인 응용 프로그램은"가장 높은 충돌 속도를 가지고있다.